어반라이크 X RYSE FIELD TALK no. 2

어반라이크 X RYSE 2018

FIELD TALK no. 2

 

필드 토크 두 번째는 <어반라이크> 37호 ‘HELLO, HOTEL!’ 발간을 기념해, 어반라이크의 인터뷰이로 참여해주신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브랜드 디렉터 제임스 슈라바흐와의 협업으로 진행했습니다.

 

2018년 5월 오픈한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크리에이터들의 다양한 협업으로 이루어진 호텔로, 베를린의 소호 하우스 설계를 맡았던 세계적인 디자인 건축회사 미켈리스 보이드가 인테리어 디자인에 참여, 모든 공간은 세계의 예술가,음악가의 협업으로 탄생해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필드 토크 행사는 라이즈 호텔 5층에 마련된 스튜디오 공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스튜디오 입구에는 이번 이슈인 <어반라이크> 37호와 두 번째로 선보이는 ‘어반라이크 에디션’, 그리고 라이즈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해주신 케이터링으로 완성했습니다.

 

전 <어반라이크> 이봄 피처 에디터의 진행으로, 1부 ‘메이킹 스토리’부터 시작되었습니다.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브랜드 디렉터 제임스 슈라바흐에게 직접 그의 커리어부터 라이즈 호텔이 만들어지게 된 전반적인 과정, 라이즈 호텔의 굿즈 / 디자인 이야기까지 전반적인 이야기를 들어보았습니다.

행사의 2부 순서는 제임스와 라이즈 오토 그래프 컬렉션 직원이 직접 소개해주는 ‘룸 투어’ 시간을 가졌습니다. 3조로 나누어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대표 룸 3곳을 직접 눈에 담고 설명을 들으며 좀 더  라이즈 호텔에 친숙해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Director

어반북스 X RYSE

Planning

URBANLIKE

Scope

기획, 디자인, 운영 등

Place

라이즈 호텔

Period

2018. 08. 02

Date